Energy

엑스오


XO

Energy

Energy from Nature


에너지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선도하고,

기후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합니다.

Energy

Energy

에너지 산업의 디지털화(Digitalization)

엑스오는 인류가 직면한 기후위기 및 에너지, 환경 이슈를 ICT 융합 지능화 기술 개발로 극복하고자 합니다. 디지털 에너지는 전 세계가 목표로 하는 에너지를 필요한 곳에서 생성하고 소비하며, 청정한 에너지원으로 지속 가능한 사회를 이루기 위해서 입니다.

에너지를 빅데이터, 인공지능, 블록체인, 클라우드, 사물인터넷 등 4차 산업혁명 기반 기술들을 융복합하고 산업에 접목하여 가장 효과적인 에너지 운용 및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을 위한 것입니다.따라서 엑스오는 에너지 산업의 디지털화(Digitalization)가 진행되고 있는 시점에서,에너지 지능화를 위하여 에너지 클라우드기술, 신·재생 신뢰성 및 안정성 보장기술, 에너지 중개 및 거래 블록체인기술, 인공지능 기반 예측 및 최적 제어 기술, 빅데이터 기반 에너지 데이터 분석 및 지능화 서비스 플랫폼 기술 개발도 매진하고 있습니다.

엑스오는 에너지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선도하고, 전세계적 흐름인 에너지 전환에 적극 동참하여 인류가 직면한 기후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합니다.


본사 : 전라남도 목포시 석현로 46, 목포벤처지원센터 301호TEL : 061-282-0580
나주 : 전라남도 나주시 우정로 10, 바동 406호 TEL : 061-282-0580
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